야 뚱

결혼준비 :: 당산그랜드컨벤션 계약 본문

일상

결혼준비 :: 당산그랜드컨벤션 계약

야 뚱 2019. 9. 30. 21:42

 

 

 

 

우리가

결혼이라니 '-'//!

 

벌써 코앞으로 다가왔다

정말 후다닥 지나간 날들

기억하기위해 급하게 남겨본다

 

 예식장을 구하기위해 여기저기 많이 투어를 다녀봤지만,

우리가 정한 곳은

그랜드컨벤션 !!

 

당산역에서 내리자마자 2분걸었나?

눈앞에 등장했던 단독건물

넘나 잘보여서 좋았고,

역이랑 가까워서 더 좋았다

 

우리가 중요하게 생각했던건

교통편과 음식

 

그 두가지를 너무 잘 충족해주었던 곳

 

2호선 9호선 당산역에서 2-3분거리

버스정류장에서 1분거리

주차장도 바로 옆에,

야외에 넓고 크게 되어있어서

혼잡스럽지 않을 것 같다는 느낌이 들었다

 

예식시간도 90분

1부/2부 나뉘어져있는것도 마음에 들었고,

 

음식은

입구에 주방장님의 이름을 건

플랜카드가 걸려있는데

보자마자 믿음이 갔고,

엄마아빠, 어머님아버님 다같이

시식을 다녀왔는데

모두들 만족했다고'-'ㅎㅎㅎ

내 입맛에도 맛있었으니

내 지인들도 맛있을거라

믿어의심치않는다

 

 

 

내가 계약한 리젠시홀

!!!

넘나 사랑스러움이 뿜뿜하던 곳이였다

 

 

 

넘나 고급스러웠던

그랜드홀

 

 

 

여기서 신부가 내려오는데

벌써부터 주인공 늬낌

 

 

 

폐백실도 깔끔하고 넓고 조탸

 

이제 진짜 얼마안남은 나의 결혼식

 

그 날 울지않고 따뜻하고 행복한 예식이 되었으면 좋겠다

정말로 !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결혼준비 :: 청첩장, 신시얼리  (0) 2019.10.17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