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 뚱

구디 수제맥주 :: BRONX(브롱스) 본문

밥먹고하자/먹방

구디 수제맥주 :: BRONX(브롱스)

야 뚱 2016. 12. 4. 01:48




은행골에서 참치먹고 온건

안비밀

ㅋㅋㅋ

ㅋㅋㅋ

ㅋㅋㅋ



아직 배고픈 우리는

탄수화물을

찾으러 다니다가 

피자를 팔것만 같은

수제맥주집을 발겨니



맥주보단 피자



피자다♡



고르곤 졸라와

맥주는 필스너, 시크라라거를 시켰다



과일향이 나는 맛있었던 시트라라거



피자다♡



피자다♡



꿀을 듬뿍듬뿍 찍어서



레드페퍼와 치즈가루 핫소스



나는 치즈가루를 듬뿍듬뿍 뿌려서

아주아주 맛있게 먹었다


맥주와 잘 어울렸던 피자


(야뚱이가 담은 분위기ㅋㅋㅋㅋㅋㅋ)


우연히 들어왔는데

분위기도 좋고 맥주도 맛있고

피자도 맛있었던 곳


이제야 배가 불러왔다

.

.

.

아, 그리고나서 우리

나쵸도 먹으러 갔었지,,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