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 뚱

이태원 맛집 :: Fifth Ave(핍스에비뉴) 본문

밥먹고하자/먹방

이태원 맛집 :: Fifth Ave(핍스에비뉴)

야 뚱 2016. 12. 31. 20:57






야뚱이가

파스타가 먹고 싶다하여

돌아댕기다

내가 좋아하는

핫케쿠도 팔길래

들어간

Fifth Ave




입구에서부터

트리가 반겨주었다



반짝반짝 거리구있어

우리 눈에 띄엇나보다



이태원역에서 가까운 핍스에비뉴




입구에 요로케 미니미니한

메뉴판이 있어

쉽게 확인이 가능하다



2층에 위치한 가게로 올라가는 계단엔



요로케 액자들이

늬낌있게 걸려있다





안에도 액자가 가득가득

분위기가 엄청좋았다



우리가 시킨

풍기크림 파스타



여러가지 버섯이 들어가 있는

크림파스타


버섯을 좋아하는 나는

핫케이크보다 더 많이 먹었다..ㅎ



빨리 먹고 싶은 야뚱이의 손

(기다려)



눈내린 핫케이크도 나왔다

버터가 귀엽게 올라가있다

스르르르 녹는 버터에



산 처럼 쌓인 생크림 ! ! !



듬뿍 찍어서 한입


달콤하고 맛있었다


파스타를 시킨 야뚱이와

핫케쿠를 시킨 나지만


난 파스타를 더 많이먹꼬,

야뚱이는 핫케쿠를 더 많이 먹었다


분위기가 좋아서

맛도 더 좋았던 곳


저녁을 먹꼬

2차임에도 불구한데

또 이렇게 식사를 해버리네

( ͡° ͜ʖ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