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 뚱

영등포 맛집 :: 마굿간생고기 본문

밥먹고하자/먹방

영등포 맛집 :: 마굿간생고기

야 뚱 2017. 1. 2. 22:02




HAPPY NEW YEAR !


1월 1일을 맞이하여

탐퀘쇼핑을 하고

고기 머구러~

마굿간생고기



2층으로 되어있어

2층으로 올라갈라했지만

우리가 간 날은 1층만 운영 ㅠ


겉모습도 마굿간스러워라



탐퀘건너편

영등포 먹자골목에 위치



야뚱이한테

찍어달라햇는데

흔들흔들


수전증잇..?



어둠의 파절이


명이나물과 깻잎은

쫌만 어두웟어도

형체를 잃었을듯 ㅋ


그나저나 내 앞에 정리하고 있는

야뚱이 손 왜케 귀엽냐ㅋ ㅋ ㅋ




여기저기

왼쪽오른쪽

다 돼지돼지

야뚱야뚱

ㅋ ㅋ


돼지가 이렇게

고급스러울줄이야



휴지에도 돼지



삼겹살 2인분을 시켰당


이렇게 김치도 올려주시고

고기도 구워주신다



김치위에 파절이로 덮덮



냄새 끝내줌



멜젓도 잘 끓고있고



고기가 익으면

짤라주신다



한입크기로 적당하게



열까지 맞춰주시고 



이렇게

먹음직스럽게

구워주심

 (❁´▽`❁)



두껍두껍



2017년에도 건강하게

앞으로도 지금처럼만

맛있는거 많이 먹고

행복하자는

다짐과 함께 짠!



고기도 짠!


아 ! 부족한거는

셀프바를 이용하면 되는데

명이나물은 추가당


정말 행복의 맛

ㅋ ㅋ ㅋ ㅋ 

2017년 첫날부터

이렇게 맛잇는걸 먹어주니

한해가 잘 풀릴것같은

기분 좋은 느낌이 든다



후식으로 시킨 다먹은 물냉면

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건 뭐

무슨음식인지

맞추기도 아니고;

ㅋㅋㅋㅋㅋㅋㅋ


내가 겨자 양조절을

실패해서

매웠던냉면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


이렇게 배워가는거지 뭐,


여기는 앞으로도

자주 올 것 같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