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 뚱

롯데리아 한우불고기 버거 본문

밥먹고하자/먹방

롯데리아 한우불고기 버거

야 뚱 2017. 1. 2. 22:34




야뚱이한테

배고프다고

햄버거먹고싶다 했는데


이렇게 햄버거를

집으로 배달해주었다

ㅠ ㅠ


이 세상에

날지못하는1004가 있다면

(무거워서)

야뚱이가 아닐까 싶다

๑•‿•๑



햄버거를 잘 안시켜먹어서

몰랐는데 요즘은 막 이렇게

상자에 담아서 주나?

있어보이게


치킨인줄알앗다 너



오 햄버거가 엄청 두툼하고

양배추도 가득하고

컸다



양배추 자랑같지만

고기자랑임



불고기버거만 먹었는데

앞으론 한우불고기버거를

먹어야겠다


패티도 두꺼워서

금방 배가 찼다



감튀 찍어먹을라고

케찹찾고잇엇는데

응?

양념감자였구나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흔들어먹어야 제맛인데

이미 찢어버렸고


야뚱이는 센스쟁이였는데

내가 센스가 없엇구나


결국 가루찍먹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내가 젤 좋아하는

치-즈맛


야뚱이덕에

마음도 배도

배부른 저녁이되었다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