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 뚱

홍대/상수 맛집 :: 굼스테이크 본문

밥먹고하자/먹방

홍대/상수 맛집 :: 굼스테이크

야 뚱 2016. 4. 9. 19:25





정말 힘들고 정말 행복했던 하루


나으 생일을 축하해주겠다며

아침부터 맛집을 찾던 야뚱님

(난 같이 찾는 척 하고 선물을...찾았당ㅎ)


너무 맘에 드는 선물을 골랐는데

실물을 보고싶어서

연남동으로 끌고 갔다


비가왔다


힘들었다


몸이 너덜너덜해졌다


맛있는걸 맥여주겠다며

데꼬간

'굼스테이크'


테이스티로드에도 나왔다고 한다



홍대 골목 골목 골목 2층에 위치해 있다


(지도보니 상수역에서 더 가깝넹)



안에는 생각보다 아늑하당

주방도 훤히 보이고

셰프님들도 보이고

분위기 져타져아

(우리 옆자리에서 소개팅한건 비밀)



셋팅해주는 테이블


저 네모네모판엔

뜨거운 고기님이 올라오실 껀가부다



우리는 한우 안심스테이크랑 알리오 올리오 파스타를 시켯당

(데리야끼소스 스테이크 볶음밥이랑 베이컨 시금치 크림파스타도 다음에 다시 와서 먹어보고싶다)



네모네모 판위에 올려주신다

고기님이 담겨진 후라이팬은 엄청 뜨겁다고 조심조심하랫다

밥을 마구마구 볶아주신다



크으 고기가 익는 소리가 들린다

(저거 절대 탄거아님ㅋ)



한우스테크님이랑 감튀랑 볶음밥이랑

우리처럼 잘 어울린당


어느정도 익었으면

품격있게 썰어먹으면 된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린 한우스테크를 줘도

돈까스처럼^^



알리오올리오 파스타는 메뉴판에도 그려져있는 꼬추모양이

섭하지않게 정말 매콤하다

근데 맛잇게 매콤해서 감튀와 고기의 느끼함을 잡아주는 그런 맛? 그런 매콤?


그리고 나는 저기에 들어있는 익은 마늘이 넘 죠타

꼬소하면서 말캉하면서 풍겨져오는 향까지 내스탈ㅠㅠㅠ

마늘 좋아하는 사람이면 추처니!!!!!!!!!


먹고나니 다시 에너지 충전!

아까 비맞고 힘들엇던 기억도..

시원햇엇꼬 좋앗던 것 같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단짠은 진리랫나

단게 ㅁㅏ구마구 땡겼다


그래서 2차는

'쇼콜라윰'



생일이라고 케쿠집에 데꼬간 야뚱님


배가 불러서 딸기케쿠 한조각과

난 아메리카노 야뚱이는 레몬에이드



딸기가 이러케 총총총 박혀있당

생크림도 엄청 부드럽당



마지막으로 갤럭시s7에 새옷을 입힌 야뚱님 케이스 자랑샷과 함께

(야뚱이랑 닮았당ㅋ)


생일축하해줘서 너무 고마워


'밥먹고하자 > 먹방'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신촌 맛집 :: 도적  (0) 2016.04.25
여의도 맛집 :: 흑돈가  (0) 2016.04.18
연남동 :: 폭풍간지스낵  (0) 2016.04.09
홍대 술집 :: 찰리주막  (0) 2016.03.30
홍대/상수 카페 :: 카페콤마  (0) 2016.03.29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