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 뚱

연남동 :: 폭풍간지스낵 본문

밥먹고하자/먹방

연남동 :: 폭풍간지스낵

야 뚱 2016. 4. 9. 11:29

이번 포스팅은 떡볶이(분식) 집!! 

데이트를 하다가 출출한 배를 달래주기 위해 

가벼운 먹거리를 찾던 중 발견한 폭간스낵!!!

과연 맛에서도 폭풍간지가 느껴질지 한 번 들어가봤다.

역시 나는 초보 블로거라 외관을 또 찍지 못했다 ㅋㅋㅋㅋㅋㅋ


대신 지도 ..... 라도 ㅋㅋㅋㅋㅋ


외관은 찍지 못 해도 메뉴판은 항상 찍는다.

그래도 어느정도 개념은 있는 것 같다 ㅋㅋㅋ ^^


들어와서 메뉴판을 딱 보는데에 ~~~~~~~

이게 뭐야!!!!!!!! 떡볶이 집에서 술을판다!!!!!!!!!!!!!!!!!!!!!!!!!!!!!!!!!!!!!!!!!!!!!!!!!!!!!

개이득!!!!!!!!!!!!!!!!!!!!!!!!!!!!!!!!!!!!!!!!!!!!!!!!! 주류 냉장고가 옆에 딲!!!! 그리고 웬만한 술집에도 잘 없는 

클라우드 생맥주가 딱!!!!! 내 주변 사람들에게는 평이 안 좋은 클라우드 이지만 나 클라우드를 참 좋아한다.

기분좋게 주문했다. 이렇게 저렴한 분식과 술을 마실수 있다는 점!! 아주 마음에 든다.

가깝기만 했다면 친구들과 자주 들려 저렴하게 맥주 한 잔 하기 좋은 곳이다.


떡볶이 보다 먼저 나온 생맥주 빨리 마시고 싶었지만 마시기 전에 사진 한 장!! 

딱 봐도 시원해 보이지 않는가??? 한 모금 했을 때의 그 시원함은 지금은 잊혀졌다 ㅋㅋㅋㅋ(1주일 전에 간거라 ..) 

아 사진 보니까~~~ 한 잔 마시고 싶다. (생맥주 한 잔 주세요~ 현기증이 난단 말이에요~~)


이렇게 맥주를 조금 씩 마시고 있을때 드디어 떡볶이와 순대 !!! 가 나왔다.


(캬~~ 갤S7에 화질 정말 좋지 않나요???  여러분 !!)

역시나 먹기전에 한 장!! 아이 이쁘다 자 그렇다면 이렇게 한 번 찍고 먹어보겠습니다.


남들 다 찍는거 한 번 찍어주고  시식!!!!!!! 음 음~~ 음~~~~ 쩝쩝 쩝~~쩝~~

쫄깃 쫄깃~~~

매콤하니 맛있다 여친이 말로는 죠스 떡볶이 보다 맛있다고 하는데 (믿거나 말거나 말입니다.) 떡볶이랑 매운 음식을 별로 안 좋아하는 나도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정도의 맛이였다. 

무엇보다도 따로 사진을 찍지는 못 했지만 나는 이 가게의 순대가 ! 아주 마음에 들었다.

메뉴판 부제에도 쓰여져 있듯이 '진심으로 찰진 순대' !! 

정말 순대가 찰지다. 다른 분식점처럼 별 식감 없이 씹히는 그런 순대와는 달랐다. 너무나 맛있게 먹었다.

정말 가격과 메뉴(특히 주류) 모두 마음에 들어 우리동네에 하나 있었으면 좋겠쥬~~~ ㅠㅠ 라는 생각이 드는 

폭풍간지스낵(폭간스)!!!! 였습니다~~~ 감솨홥니돠~~~~~




'밥먹고하자 > 먹방'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여의도 맛집 :: 흑돈가  (0) 2016.04.18
홍대/상수 맛집 :: 굼스테이크  (0) 2016.04.09
홍대 술집 :: 찰리주막  (0) 2016.03.30
홍대/상수 카페 :: 카페콤마  (0) 2016.03.29
철산 횟집 :: 도마  (2) 2016.03.24
Comments